반응형

일주일에 책 읽기를 목표로 살고 있는 요즘 '심플하게 산다-[저자도미니크 로로] 를 읽고 난 후 

  4일이 되는날 벌써 한권을 더 읽었다. 바로 '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' 사실 이 책은 벌써 최소 5번 이상 읽은

책이여서 그런지 읽는데 부담도 없고 잊고 있었던 내용들이 다시 상기되어 좋았다.



이 책은 요즘에 디지털 노마드 를 꿈꾸시는 분들에게 한번 쯤은 꼭 읽어보라고 하고싶다.

저자의 개인적인 경험이 많이 담겨있어서 맞지 않는 부분도 상당히 많지만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자들이 봐도 이해가 쉬운 편이고,

방향성 정도는 제시 해주는다는 점에서 꼭 추천하고싶다.


읽기전에 꼭 참고 하셨으면 좋겠습니다.

월 수익 100만 원을 목표로 하려면 절대로 단기간에 그리고 하루에 투자하시는 시간이 적고서는 벌 수 없습니다.

부제가 조금  자극적인 문구여서 혹 하실수도 있겠지만 현실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.

노하우가 쌓이면 시간이 단축되서 익숙해지고 편해지지만 월 수익 30만원 이상도 상당한 노력과 시간이 필요합니다.


그리고 이 책이 나온날이 2016년 11월 15일 입니다. 2018년 10월 10일 기준으로 약 2년정도 시간이 지나다보니

책 내용과는 다른정보가 있습니다.당황하지 마시고 관련 키워드를 포털사이트에서 최신자료를 보시면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.


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