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작년 11월 쯤에 나는 무조건 합격하는 공부만 한다 이 책을 포스팅 한적이 있다.

그때는 세무사 시험보기 전에 꼭 다시 읽어보자고 하고 읽고 난 후 

읽을 기회가 없다가 내 상황이 공부할수 있는 기회여서 하루에 걸쳐 정독을 했다.

 

<나는 무조건 합격하는 공부만 한다>

나는 무조건 합격하는 공부만 한다

나는 무조건 합격하는 공부만 한다 리뷰를 저번에도 했지만 이번에도 또 한 이유는 

한번더 보니까 진짜 꼭 한번더 보라고 말하고 싶었다.

공인중개사도 따지 못한 내가 이제 세무사도 같이 공부해야 하는데

돈도 돈이지만 시간적으로 여유가 많지는 않다.

그래서 많은 고민이 있었는데 그때 생각난게 이 책이다.

시간을 줄여줄수 있다는 믿음? 이랄까 실제로 그러기도 했고

 

전부를 적을수는 없지만 내가 생각하는 나는 무조건 합격하는 공부만 한다 에서 

나오는 키워드중 내가 생각하는 핵심 키워드는 목차/기출문제/집중력

 

이 3개가 정말 중요하다고 다시한번 느낀다.키워드만 보고는 에이 다 똑같네 라고

말할수 있겠지만 책을 읽어보고 판단 했으면 한다.

 

책을 새책처럼 아끼는 쓸데없는? 버릇이 있어서 낙서 같은것도 하나도 없는데

내가 처음으로 밑줄 긋고 볼정도이니....

 

나는 무조건 합격하는 공부만 한다.내돈내산

 

반응형

+ Recent posts